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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비즈시스템 Job Club 서비스의 특징

  • 인터비즈시스템의 Job Club은 모두 무료이며, 가입 즉시 서비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는 인터비즈시스템의 회원정보보호정책에 따라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 이력서 , 자기소개서 등을 온라인으로 등록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이력서를 통해 온라인으로 입사지원이 가능합니다.
  • 온라인 지원현황을 통해서 합격, 불합격등의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인터비즈시템(이하 "회사"라 한다)이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 이용자와 회사의 권리 및 책임사항, 이용조건 및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에 이 약관을 적용합니다.
②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하거나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⑤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제 3 조 (약관 이외의 준칙)
① 회사는 이용약관의 변경 전이라도 이용자에게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해서는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할 수 있으며, 이는 약관의 일부로서 유효하다.
②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관련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자
2. 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중복되지 않은 ID와 이름(기업회원의 경우 아이디)
을 기본으로 합니다. 재직자인 경우 사번을 아이디로 한다.
3. 비밀번호 : 회원이 통신상의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4. 전자우편(E-MAIL) : 인터넷을 통한 우편
5.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이후 그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표시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자가 등록절차를 거쳐서 "동의함" 단추를 누르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6 조 (이용신청)
① 서비스 이용신청자는 서비스를 통하여 회사 소정의 가입신청서를 제출함으로써 이용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② [삭제]

제 7 조 (이용신청의 승낙)
① 회사는 제6조에 따른 이용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순서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② 회사가 이용신청을 승낙하는 경우 회원에 대하여 서비스를 통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통지합니다.
1. 아이디(ID)
2. 회원의 책임, 의무 및 권익보호 등에 관한 사항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2. 기술상 장애사유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④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사항을 인지하는 경우 동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1.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 가입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4.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기타 회사 소정의 이용신청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⑤ 제3항 또는 제4항에 의하여 이용신청의 승낙을 유보하거나 승낙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이용신청자에 알려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없이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 8 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회사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해야 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 9 조 (서비스의 내용)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 리스트)
1. 회사 온라인 입사지원 서비스
2. 인재 DB검색 서비스에 이력서 등록 서비스
3. 기타 회사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계약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내용을 이메일 혹은 사이트내 공지사항을 통해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 10 조 (서비스의 요금)
① 서비스요금은 회사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중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이 지불하는
요금으로, 회원의 종류에 따라 차등하게 적용할 수 있으며 그 금액은 별도로 정하여 고시하고,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
② 변경이전에 적용 또는 계약한 금액은 소급하여 적용하지 아니한다.

제 11 조 (서비스의 개시)
서비스는 회사가 제7조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로부터 즉시 개시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즉시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를 지체없이
통지합니다.

제 12 조 (서비스 이용시간)
①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설비의 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또는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불가항력 사항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한 서비스 이용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제 13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서 각종 정보를 서비스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으며
회원들의 전자우편 주소로 광고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제 14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설비의 보수 등을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3. 기타 귀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제 15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제12조 및 제14조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항상 운용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보수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없이 이를 수리·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를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제 16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②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④ 회원은 이용신청서의 기재내용 중 변경된 내용이 있는 경우 서비스를 통하여 그 내용을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⑤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추가되는 부분) 되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회원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2.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3.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4.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5.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6.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7.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8. 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9.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10. (추가되는 부분) 기타 회사가 이용자로부터 부적절 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⑥ 회원이 신청하는 유료서비스는 등록 또는 신청과 동시에 회사와 채권, 채무 관계가 발생하며 회원은
이에 대한 요금을 지정한 기일 내에 납부해야 합니다.

제 17 조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 18 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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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 의무)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20 조 (양도금지)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21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서비스 또는 전자 우편를 통하여 해지하고자 하는
날의 2일전까지 (단, 해지 일이 법정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개시 3일전까지) 이를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제17조 기타 이 약관의 내용을 위반하고, 회사 소정의 기간 이내에 이를 해소하지

아니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2항에 의해 해지 된 회원이 다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일정기간 그 승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22 조 (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회사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23 조 (면책·배상)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은 자기의 책임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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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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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③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④ 회원이 제17조, 기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 이로써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제 24 조 (분쟁의 해결)
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②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회사의 본사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합니다.

제 25조 (신용정보의 제공 활용 동의)
①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가 회원으로부터 취득한 신용정보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타인에게 제공 활용 시 회원에게 동의를 얻어야 하는 정보이다. 이에 회원은 신용정보 사업자 또는 신용정보
집중기관에 정보를 제공하여 회원의 신용을 판단하기 위한 자료로 활용하거나, 공공기관에서 정책자료로 활용되도록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② 회사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또는 본 약관에서 규정하지 아니한 방식으로는 어떠한 회원의
신용정보,개인정보에 대해서라도 타 기관 또는 개인에게 회원의 동의 없이 정보를 제공할 수 없다.

부 칙
1. 본 약관은 2013년 8월 3일부터 적용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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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방침은 2019년 7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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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보유기간 : 5년
마. 관련법령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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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와 관련한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사업자/단체 홈페이지 탈퇴시까지>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이용됩니다.
- 관련법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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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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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5)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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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쿠바스테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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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있습니다.
나.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다.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라.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주)인터비즈시스템 은(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마.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바.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아.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
하고 있습니다.
자.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13. 개인정보 열람청구
가.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할 수 있습니다. <(주)인터비즈시스템>(‘inter-biz.co.kr'이하 '인터비즈시스템')은(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부서명 : 경영관리부
담당자 : 이동오
연락처 : 02-799-7992, dongo@inter-biz.co.kr, 02-786-0075
나. 정보주체께서는 제1항의 열람청구 접수․처리부서 이외에, 행정안전부의 ‘개인정보보
호 종합지원 포털’ 웹사이트(www.privacy.go.kr)를 통하여서도 개인정보 열람청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다. 행정안전부 개인정보보호 종합지원 포털 → 개인정보 민원 → 개인정보 열람 등 요 구 (본인확인을 위하여 아이핀(I-PIN)이 있어야 함)
14. 정보주체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아래의 기관은 (주)인터비즈시스템 과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주)인터비즈시스템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
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58324) 전남 나주시 진흥길 9(빛가람동 301-2) 3층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1)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www.kopico.go.kr
- 전화 : (국번없이) 1833-6972
- 주소 : (03171)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
나.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다.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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